와 진짜 무섭다... 똥은 피해야지 ㄹㅇ
저런 마인드 가진 사람이라니... 소름이다;;
헐 교도관님 피셜이라니... ㄷㄷㄷㄷ
이거 보고 앞으로 시비 걸리면 무조건 도망간다...
이태백 ㅋㅋ 근데 도망가는 것도 체력이 있어야 가능함
밤길 조심해야겠네 ㅠㅠㅠㅠ
시장관찰자 ㄹㅇ 밤에 혼자 다니면 그냥 참는게 답임 ㅋㅋ